티스토리 뷰

써브웨이는 햄버거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건강한 음식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맛있으면서도 보다 더 건강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 서브웨이 빵종류 및 칼로리를 총정리했습니다.

 

서브웨이 빵종류 칼로리
서브웨이 빵종류와 칼로리

 

서브웨이 빵종류는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브웨이 꿀조합을 찾으시는 것처럼 빵종류 또한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 자신의 입맛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써브웨이 빵 종류를 한 번에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서브웨이 빵종류

1. 파마산 오레가노

첫 번째 서브웨이 빵종류는 파마산 오레가노입니다. 뒤에 소개될 화이트 빵에 파마산 오레가노 시즈닝을 묻혀 허브향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칼로리는 213칼로리이며, 이탈리안 BMT나 써브웨이 클럽과 같은 메뉴를 주문할 때 선택하시면 꿀조합입니다.

서브웨이 파마산 오레가노

2. 화이트

화이트는 빵 모양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가장 기본이 되는 클래식 빵입니다. 자칫 밋밋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서브웨이는 자신만의 조합으로 먹는 것이기 때문에 재료 본연의 맛을 느끼기에는 적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다가 식감도 부드러워 서브웨이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는 빵 종류입니다.

 

화이트의 칼로리는 202칼로리이며 꿀 조합 메뉴로는 터키, 비프, 포크 햄 등이 잔뜩 들어간 써브웨이 클럽을 추천드립니다.

 

서브웨이 화이트

 

3. 플랫브레드

세 번째 서브웨이 빵종류는 플랫브레드입니다. 모양이 다소 특이한 빵이라 맛이나 식감도 생소하실 수 있는 빵입니다. 식감의 경우 피자의 반죽인 도우를 생각하시면 되는데 쫀득한 식감 때문에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칼로리는 467칼로리로 다른 빵들에 비해 많이 높은 편입니다. 다이어트를 생각하셔서 칼로리 낮은 서브웨이 빵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피하는 게 좋겠네요.

 

플랫브레드 빵과 꿀조합으로 추천드릴 메뉴는 스테이크 앤 치즈, 에그마요, BLT(비엘티), 터키 베이컨 등이 있습니다.

 

서브웨이 플랫브레드

 

4. 위트

위트는 써브웨이 빵종류 중 가장 낮은 192칼로리입니다. 칼로리 낮은 빵을 찾으신다면 안성맞춤입니다. 9가지 곡물로 만들어져 다른 빵에 비해 더 고소한 맛이 나면서도 건강에 신경 쓴 빵입니다.

 

위트와 잘 어울리는 서브웨이 꿀조합 메뉴로는 에그마요, 터키베이컨 아보카도, 서브웨이 클럽을 추천드립니다.

 

서브웨이 빵 위트

 

5. 하티

파마산 오레가노와 마찬가지로 클래식 빵인 화이트 베이스에 옥수수가루를 뿌린 빵이 하티입니다. 폭신한 식감의 화이트에 옥수수가루의 고소함이 추가됐다고 보시면 됩니다.

 

칼로리는 210 칼로리로 그리 높은 편은 아니지만 먹으면서 옥수수가루가 생각보다 많이 떨어져 불편하기도 합니다.

 

하티와 잘 어울리는 서브웨이 꿀조합 메뉴는 터키베이컨 아보카도나 K바비큐를 추천합니다.

 

서브웨이 하티

 

6. 허니오트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서브웨이 빵종류는 허니오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조합하는 빵이기도 한데 다른 빵에 비해 오트밀이 추가되어 고소함과 식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칼로리는 235칼로리이며 추천하는 꿀조합 메뉴는 치킨 데리야끼, 쉬림프 아보카도, 이탈리안 비엠티, 로티세리 바비큐치킨, 터키베이컨 아보카도 등으로 사실 어떤 메뉴와도 잘 어울린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서브웨이 허니오트

 

정리해보자면 서브웨이의 6가지 빵종류 중 가장 칼로리 낮은 빵은 위트입니다. 그리고 어떤 메뉴 하고도 잘 어울리는 꿀조합 빵은 허니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써브웨이 빵종류

 

꿀조합의 경우 어디까지나 추천드리는 것이지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써브웨이는 빵, 재료, 소스까지 자신의 입맛대로 고를 수 있으므로 처음 가보셨다면 꿀조합 메뉴를 드셔 보시고 이후에는 자신의 입맛에 맞게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